킬.본진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

출시 시간:2024-03-27 22:46:34 사용자 게시:935HP175192871 페이지 뷰:91

핵심 팁:킬.,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킬.승강 설비를 운용할 때, 작업대는 수평 상태를 견지해야 한다.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

의 장소 등에서 사용하는 전동 승강기.

층문은 규범의 요구에 부합하고 정형화에 도달해야 한다.

킬.승강 설비를 운용할 때, 작업대는 수평 상태를 견지해야 한다.

우물길 위에는 엘리베이터처럼 위에 기계실을 설치할 필요가 없으며, 최상층 높이가 m 이상이면 모두 설치할 수 있다.

루마니아기둥, 기둥은 강관, 체인 기어, 철근 등을 용접하여 만든 삼각 구조이다. 기둥은 표준과 위치제한 기둥으로 나뉜다. 위치제한 기둥은 상단과 하단에 있어야 한다. 하단은 위치제한 기둥 아래에서 자동으로 멈추고 드라이브가 받침대에 부딪히거나 사업외 위험한 일이 발생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것이다.

승강플랫폼 받침대, 각 승강플랫폼에는 용접틀로 만든 섀시가 있는데 섀시의 개 지지발은 립주에서 전해오는 하중의 압력을 분산시키는데 사용된다.

승강 플랫폼의 제동을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도록 하고, 의외의 사고를 방지하기 위하여 액체 제어 단방향 밸브, 즉 액체 압력 자물쇠를 증가하여 액체 압력 파이프라인이 의외로 폭발할 때 안전하게 스스로 잠글 수 있도록 보장한다.과부하 또는 장치 고장을 구별하기 위해 과부하 음향 제어 경보기가 설치되었다.전기 시스템 폭발 방지 버튼 SB & mdash;SB 래전기의 회전, 방폭형 전자기 방향전환 밸브의 방향전환은 하중이 향상되거나 하강되는 것을 유지하고 & ldquo;프로그램은 시간 지연량을 조정하여 전동 승강기가 빈번하게 움직여 사용 수명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한다.


킬.본진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



고정식 전동 승강기는 갈고리 높이 위치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하여 설정된 큰 높이를 초과하면 자동으로 승강기구의 상승 회로를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승강대 회전 각도 신호를 실시간으로 수집해 설정 회전 왼쪽 경계를 넘으면 회전기구 좌회전 회로를 자동으로 차단하고 음광 경보 신호를 보낸다.

도, m/s.

리디렉션 레일은 사양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검증 근거첨부 벽걸이는 비부속 표준 제품을 채택할 때 설계 계산을 해야 한다.

비상 수동 밸브: 전원이 고장났을 때, 가마칸을 가까운 층으로 비상 하강하여 문을 열 수 있습니다.

설치 요구: 전동 승강기 바깥쪽 가장자리와 외신 가공 선로 사이의 거리가 작은 안전 거리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때 취한 보호 조치는 규범의 요구에 부합해야 한다.


킬.본진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



전동유압승강경로는 고공작업의 상징적인 물건으로서 흔히 볼수 있는 전동유압승강경로는 전기에네르기를 동력으로 화물을 향상시키거나 하역하는 유압전동승강기계설비로서 기업, 화학공업,킬.바옌나오얼, 시정, 전력, 교통 등 고공작업에 종사하는 직업과 분야에 널리 응용된다.이동이 편리하고 운반이 쉬우며 승강대가 사용하기 좋은 하나,킬.코 고는 소리,킬.올루, 우리는 제때에 정비작업을 잘해야 하는데 매우 필요하다. 왜냐하면 부품간의 마모는 아주 정상적이기때문이다. 그렇다면 전동액압승강경로의 보호정비관건에는 어떤 것들이 있는가?편집장이 우리와 토론해 봅시다.

시세 동향.설치 요구 사항: 레이어 도어는 정형화, 도구화되어야 합니다.

운행 원가의 장점: 고장률이 낮다. 선진적인 유압 시스템을 사용하고 좋은 방식이 있기 때문에 엘리베이터의 운행 고장률은 낮을 것이다.전력 소비량이 적다: 유압 엘리베이터가 하행할 때, 자중으로 발생하는 압력에 의해 구동되어 대폭적인 에너지 절약을 한다.

완충기.가마의 지붕이나 바닥에 가라앉는 에너지를 더하기 위해서다.완충기와 가마에서 고무나 스펀지를 분해하여 충격 에너지를 더한다;밧줄이 미끄러지는 등 가마에서 갑자기 추락하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크레인으로 와이어가 끊어질 것에 대비하다.전원을 동시에 차단하고 추락을 멈출 수 있는 안전 클램프를 가마에서 분해해야 한다.안전 펜치가 없는 가마는 사람을 타거나 데리고 갈 수 없다.만약 간이전동승강기의 경우 방비인이 가마안에서 화물을 하역할 때 가마가 갑자기 추락하는 보험조립 (보험정지판매 등) 이 있어야 한다.무릇 층 이상 (층 포함) 은 사람을 태우거나 사람을 데리고 전동 승강기를 탄다.

킬.설치 요구: 수직 방향을 따라 벽걸이 간격은 사용 설명서의 규정에 부합해야 한다.

시공 전동 승강기 외측 가장자리와 외전 가공 선로의 변선 사이의 거리가 상기 표의 규정을 만족시키지 못할 경우 효과적인 보호 조치를 취해야 한다.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 보호: 오일 탱크의 기름 온도가 표준 설정치를 초과할 때 기름 온도 보호 장치에 신호가 발생하여 엘리베이터의 사용을 잠시 중지하고 기름 온도가 내려간 후에 엘리베이터를 가동할 수 있다.


저작권 및 고지:
1. 한국 전자상거래 뉴스가 표시한 킬.본진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는 사용자가 게시한 것입니다.네티즌은 이를 다시 인쇄할 수 있지만 다시 인쇄할 때는 현재 웹 페이지 주소 또는 웹 링크 주소와 출처를 표시해야 합니다.
2. 이 페이지는 킬.본진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 정보이며, 콘텐츠는 사용자가 게시하고 업로드합니다.이 웹사이트는 이 페이지의 콘텐츠(텍스트, 그림, 비디오를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음)의 진위, 정확성 및 지적 재산권에 대해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 이 페이지는 공익정보입니다. 킬.본진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의 내용이 불법 또는 불법임을 발견하시면 연락주시면 빠른 시일내로 삭제 또는 변경하도록 하겠습니다. 협조 부탁드립니다.
3. 사용자가 본 웹사이트에 게시한 콘텐츠의 일부는 더 많은 정보를 전달하기 위해 다른 매체에서 복제되었습니다. 본 웹사이트가 사용자의 견해에 동의하거나 킬.본진의 목적에 대한 큰 분석의 진위 여부를 확인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콘텐츠는 엔터테인먼트 참조용입니다. 뿐. 이 웹사이트는 그러한 작업의 침해에 대해 직접 및 공동 책임을 지지 않으며 이에 선언합니다!
>비슷한뉴스 정보

킬.권하다뉴스 정보
킬.최근 소식